재단소식
4년의 정성 꽃젓갈, 이성자 생산자 인터뷰
소금꽃으로 피어나는 4년의 정성'꽃젓갈 이성자 생산자 인터뷰' 포항에서 가업을 이어받아 젓갈을 담그고 있는 ‘꽃젓갈’ 이성자 생산자를 만났습니다.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젓갈을 만드는 생산자와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인터뷰 보기_ 클릭 '자연이랑'에서는 상품소개와 함께 전국 각지 정직한 생산자들과의 인터뷰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꽃젓갈 구매링크
자연이랑
제주 귀한농부, 레드향과 한라봉
자연이랑이 13년째 친환경 농법을 이어가고 있는 도농상생 파트너, '제주 귀한농부 친환경 영농조합'의 레드향과 한라봉을 출시했습니다.자연과의 조화를 위해 농약이나 화학비료 대신 자연산 다시마, 감태, 미역엑기스와 자가제조한 쌀겨 발효 퇴비만 준 땅에서 자란 껍질 째 먹어도 되는 유기농 과일입니다. 제주의 무더위와 모진 풍파를 이겨내며 자연스레 두꺼운 껍질을 가졌습니다. 흔히 보던 매끈한 관행 농법에 비해 투박하고 못생겼지만 탱탱한 과육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친환경 과일로 추운 겨울에 활력을 깨워줄 맛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귀한농부 유기농 레드향 보러가기
자연이랑
50년 간잽이 이동삼 선생 간고등어
자연이랑이 50년째 우리 맛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이동삼 명인의 안동간고등어를 소개합니다. 옛날 어물전의 간재비들이 하루 일과가 끝나는 해질 무렵, 그날 저녁 먹을 고등어에 얼추 간을 하여 집으로 들고 갔던 전통 염장 비법 그대로의 안동간고등어입니다. 특히 가을 겨울에 더 맛좋은 국내산 참고등어와 국내산 천일염으로 만든 간고등어, 자연이랑에서 계절의 맛을 만나보세요.안동 간고등어 상세 정보
자연이랑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 대상 수상
행복에프앤씨재단이 11월 30일,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 <제3회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 시상에서 상생협력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하고 농식품상생협력추진본부가 주관하는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는 농업계와 기업이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우리 농식품 산업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우수 협력 사례를 발굴하고 널리 전파하기 마련된 행사입니다. 행복에프앤씨재단은 SK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친환경 먹거리 유통사업, 자연이랑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도농상생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앞으로도 자연이랑은 건강한 먹거리 생태계를 일구는 대표 상생 모델로써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갖고, 사업의 의미와 역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가겠습니다.
자연이랑
워커힐 백석남 셰프와 함께 떠난 미각 여행
10월 SK Magazine <백석남의 푸드멘터리> 특집에서 워커힐 R&D센터장인 백석남 셰프와 함께 자연이랑의 제철 꽃게 산지인 태안 안흥수산을 찾았습니다. 꽃게를 잡고 유통되는 과정에서부터 이를 활용한 레시피까지. 그 컨텐츠를 공개합니다.
자연이랑
대한민국 식품명인 상품전
자연이랑이 우리의 맛을 이어가는 식품 명인들의 상품을 소개합니다. 창평 고씨 양진재 문중의 10대 종부인 기순도 명인이 가문 전래의 비법으로 담군 전통 장과 대한민국 식품명인(53호)에 지정된 김영숙 명인이 소나무에서 자라난 버섯을 정직하게 빚어낸 죽령 복화고. 담양 안복자 명인이 전통 방식 그대로 손으로 만든 한과까지. 소중한 분들에게 깊이와 울림이 있는 우리 맛을 선물해보세요.
자연이랑
자연이랑 창립 12주년
고객님의 사랑으로 커온 자연이랑이 창립 12주년을 맞았습니다. 12살이 된 자연이랑이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 고객 120명께 추첨을 통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자연이랑이 되겠으며, 끊임 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자연이랑
제철 식재료로 만든 복날 상품 기획전
자연이랑에서는 더운 날씨에 입맛은 없고, 기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을 맞아 대표적인 스테미너 식품들로 구성된 '보양식 대전'을 개최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전통적인 보양식 외에 장어, 전복과 같은 수산물과 ‘장문복(장어, 문어, 전복)세트’와 같은 묶음세트도 도입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자연이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