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상
행복에프앤씨재단의 모든 활동들은 산업과 사회 속에서 지속적으로 문제 의식을 갖는 것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주어진 환경과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과감히 질문하고 끊임없이 변화와 개선을 추구하는 과정 속에서 개인과 조직, 나아가 사회가 함께 성장해나가고자 합니다 .
재단의 비전과 철학에 대해
확신을 갖고 통합적 사고를 통해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는 리더
CREATIVITY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창의력을 갖춘 인재
협력적 태도와 열린 사고를 가지고 시너지를 발휘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
PROFESSIONAL 최고를 지향하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자기 분야에 대한 사명감을 갖고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
EXECUTION 자신의 임무를 책임지는 실행력을 갖춘 인재
조직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어진 임무를 열정적이고 책임감 있게 완수하여 성과창출에 기여하는 것
WORK PROCESS
행복에프앤씨재단에서는 ‘무엇을 하는가’ 못지않게 일하는 방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이 혁신적이지 않으면 좋은 결과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선한 의도를 가지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나누며 그것을 혁신적으로 풀어나갈 때 진정한 나눔과 상생이 일어납니다.
재단의 정신과 철학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파트너를 발굴합니다
‘타인과 협업하고 누군가를 위해 희생할 수 있는 마음을 갖추고 있는가’는 능력과 재능보다 더 중요한 소양입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생각에서 이미 행복한 결과가 태동된다고 믿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생각을 교류하며
상생의 접점을 발견합니다
우리 혼자 힘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자만하지 않습니다.
전문가 및 지역사회 다양한 주체들의 요구를 수렴하고 함께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습니다.
실행을 통해
사업의 지속 가능성을
점검합니다
목표를 세우고 구체적인 사업 모델을 설계합니다.
작은 단위의 실행을 통해 현장의 반응을 살피고 보완하는 과정에서 사업의 지속 가능성을 발견 합니다.
현장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사업을 고도화합니다
행복에프앤씨 재단의 사업은 언제나 현재진행형입니다.
우리의 결과물은 크기와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야 합니다.
단기적인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사업을 고도화해 나갑니다.
채용절차
행복에프앤씨재단의 채용은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어 필요한 인력을 적시에 선발하고 적소에 배치, 각 구성원이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상시 채용을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경력사원 채용의 경우 업무 적합성 및 직무 전문성을 검증하기 위해 실무진 면접 또는 Technical Test 방식 등의 직무 면접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행복에프앤씨재단 채용 프로세스
채용 관련 문의
이메일 : recruit@happyfnc.org
TOP